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전남 서부지역의 에너지 전문 기업, 깨끗한 청정연료 공급으로 쾌적한 도시환경을 만들고 있습니다.

고객게시판

고객서비스 고객게시판
고객의소리 상세 표
상담직원불친절;
작성일 2024/05/08 09:05:08 작성자 조회수 83
세입자분이 몇달 밀린 가스비로 가스가 끊겼어요.
지난번에 밀린 가스비를 납부했어서
오늘 저녁에 연락하니,
주소 확인하고는 미납요금있다고 해서
저희는 지난번 미납요금 인줄 알았어요.
미납 요금있다면 좋게 이야기해주시면 되지
늦은시간에 전화해서 짜증나셨나요?
화나시는일이 있으셨는데 저희가 전화 했을까요?
짜증나는 말투로 반복하실 필요가.......
저희만 이런 문의전화 하는게 아닌지라 같은 답변 반복하시느라 고생인줄 알지만,
잘 모르니까 어찌된건지 문의도 못하는 건가요?
돈을 안낸다는것도 아닌데 참 기분이 그렇네요.
세입자분들 나가고 들어올때마다 도시가스 고객센터 연락하면서 통화했던 상담원분들이나 방문해주신 기사님들 모두 친절하셨는데, 오늘 받으신 남자상담원분때문에 이미지 다시 보게 됐네요;

고객문의 답변 처리

고객의소리 답변 표
진행상태 민원종류 민원
등록일자 2024/05/10
문의 답변